제1조 본 약관의 적용

  1. 1. 당 호텔이 체결하는 숙박계약 및 여기에 관계되는 계약은 본 계약이 정하는 바에 의하는 것으로 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는 사항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2. 2. 당 호텔은 신용카드 예약에 관련된 것은 이 규정에 따르되 그 세부사항은 신용카드사와 호텔 가맹점간의 약관에 따릅니다.
  3. 3. 당 호텔은 전항의 규정에 구애됨이 없이 약관의 취지, 법령 또는 관습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특약에 응할 수가 있습니다.

제2조 숙박거절의 경우

당 호텔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숙박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1. 숙박신청이 이 계약에 의하지 않은 경우
  2. 2. 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경우
  3. 3. 숙박을 하고자 하는 고객께서 숙박에 관한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
  4. 4.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
  5. 5. 숙박에 관하여 불필요한 보상을 요구할 경우
  6. 6. 애완용 동물, 위험약물, 폭발물 또는 무기 등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7. 7. 천재지변, 시설의 고장, 기타 불가피한 이유로 숙박을 응할 수 없는 경우
  8. 8. 대한민국 법령 등이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3조 성명 등의 명시

  1. 1. 숙박자의 성명, 성별, 국적 및 직업
  2. 2. 기타 당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제4조 숙박 등록 절차

투숙객은 숙박 당일 당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서 다음 사항을 당 호텔에 등록하여 주십시오.

  1. 1. 제3조 제1항의 사항
  2. 2. 외국인에 대해서는 여권번호 및 사증종류, 한국도착 날짜
  3. 3. 내국인에 대해서는 생년월일
  4. 4. 출발날짜
  5. 5.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기타 정보

제5조 Check in Time Check out Time

  1. 1. Check in Time은 오후 3시 입니다.
  2. 2. Check Out Time은 정오 12시 입니다.
  3. 3. 오후 3시까지 Check Out Time을 늦출 경우 객실요금의 30%가 추가로 청구됩니다.
  4. 4. 오후 6시까지 Check Out Time을 늦출 경우 객실요금의 50%가 추가로 청구됩니다.
  5. 5. 오후 6시 이후에 Check Out하는 경우에는 1인 객실 요금이 청구됩니다.

제6조 요금의 지불

  1. 1. 요금의 지불은 대한민국 통용화폐와 당 호텔에서 인정하는 여행자 수표, 쿠폰 또는 신용카드에 의해 숙박고객의 출발 시 또는 당 호텔에서 요구했을 시에 당 호텔 프런트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단, 개인 수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2. 2. 고객이 객실을 사용하기 시작한 다음 임의로 숙박을 하지 않은 경우에 있어서도 숙박 요금이 청구됩니다.

제7조 환불 및 취소규정

숙박자는 숙박일 당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프론트데스크에서 다음 사항을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1. 1. 고객이 확인되지 않거나 예약이 숙박 날짜 에 취소 하는 경우 1박 요금이 보장 된 예약에 대해 부과 됩니다.
  2. 2. 개별고객에 한해서 입실 2일 전(성수기에는 8일전)까지 취소가능하며, 단체고객은 취소 규정 적용에서 제외 됩니다.
    ※ 매년 성수기간은 호텔이 지정한 기간을 의미하며, 추가 문의 시 객실 예약실(064-729-8100)으로 연락바랍니다.
  3. 3. 당일 취소는 1박 요금 100% 부과 됩니다.
환불 및 위약금 적용 기준
구분 숙박일
2일전 취소
숙박일
1일전 취소
숙박당일 18시
이전 취소
숙박당일 18시
이후 취소
미도착(NO SHOW)
비성수기 주중 없음 20% 50% 80% 100%
주말 없음 30% 60% 90% 100%
구분 숙박일 7~4일전
취소
숙박일 3~1일전
취소
숙박당일 18시
이전 취소
숙박당일 18시 이후
취소 및 미도착
성수기 30% 50% 100% 100%

*성수기 : 매년 7월 20일 ~ 8월 31일 기준

제8조 숙박책임

  1. 1. 당 호텔의 숙박에 관한 책임은 투숙객이 당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서 숙박등록을 하였을 시와 객실에 안내 되었을 시 중 먼저 행위가 이루어진 시점부터 책임을 지게 되며, 투숙객이 객실을 퇴실하였을 시 책임은 완료가 됩니다.
  2. 2. 숙박자가 당 호텔 안에 제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예기된 사고에 관해서는 당 호텔은 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당 호텔은 숙박예약 보증 후 투숙객에게 객실 제공을 못할 경우에는 동급 또는 더 나은 숙박 시설을 알선하고 최초 1일 숙박요금의 100%를 보상합니다.

제9조 객실 키 카드 인수 및 반납

  1. 1. 투숙객은 등록 시 프런트 데스크에서 객실키를 인수하여 퇴실 시에는 요금지불과 함께 프런트 캐셔에게 키 카드를 반납해야 합니다.
  2. 2. 투숙객은 투숙 중 객실키를 분실하였을 시 지체 없이 프런트 데스크에 분실 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3. 3. 투숙객이 객실 키를 소지하고 체크아웃 할 경우 지체 없이 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신속히 호텔로 반송하여야 합니다.